로그인/회원가입 예약확인/결제 고객센터 이용후기 회사소개
이용후기 home 커뮤니티 이용후기

글쓰기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작성 가능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홍보성, 악의성 등)은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기분 별로네요
작성자 : * 작성일 : 20-06-23 12:20 조회수 : 452회 댓글 : 1건
17년식 소나타 lpg 차량으로 5일간 렌트해서 타고 다님.. 우도에 들어갔다가 두시간 주차후 방전 곧 막배 끊길 시간이라 당황해서 엔젤렌트카에 전화 했더니 원래 보험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 우도에 차 갖고 들어가시는걸 추천드리지 않는다고... 헐.. 그걸 미리 말을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여튼 알아보겠다고 하더니 잠시후 디비손해보험사에서 전화와서 아주아주 친절하게 서비스 지역이 아니라 아무것도 해 드릴 수 있는게 없다고 함.. 어이 상실.. 결국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119에 전화해서 도움 받아 나옴.

돌아오는날 비행기 시간 지연이 되어 한시간 예약 연장 후 엘피지 주유소를 찾다가 못찾아 결국 13분 정도 늦게 반납. 출차시랑 기름이 한칸정도 차이 났는데 19000원 넘게 챠지.. 너무 짜증이나서 주위 엘피지 주유소 찾아서 주유해서 가져다 준다니까 그럼 시간 오버된거 다 누적해서 챠지한다고 함.. 아오... 제주에 집이 있어서 일년에도 서너번씩 다니는데 이렇게 어이없고 황당한 렌트카 업체는 처음이네요.

돈 많이 버시고~ 이런식으로 오래오래 장사 하세요
정말 이빨하나 안먹히는 업체입니다.

아, 그리고 차 어디라도 긁으면 바로 전화해서 연락 해줘야 한다는것도 빌릴때 미리 말 좀 해주세요.
반납 검수하시는 분 무슨 야간 점호 사열하는 당직사관마냥 딱딱한 태도와 말투로 훈계하듯 말씀 해 주셔서 알았습니다.
 
암튼 별로네요

제주엔젤카님의 댓글

제주엔젤카 | 안녕하세요. 제주엔젤카 입니다. 우도(도서지역) 차량 진입 시 보험 출동이 불가한 부분은 현재 우도에 렌트카 차량의 진입이 불가하나 예외 조건(노약자, 숙소 예약자 등)이 있는 부분도 감안하여 사전 안내로 변경하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이와 관련된 내용은 내부 게시판으로 이동한 부분은 양해 부탁드리며,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